마케팅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네이버 신규 쇼핑검색광고 '브랜드형' 출시 안내
작성자 Aliva AD - Performance Marketing No.1
  • 작성일 2021-02-1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 61
평점 0점

[오픈 일정]


・ 광고 노출 오픈  : 2021년 3월 31일 (수)


・ 광고시스템 오픈 : 2021년 3월 17일 (수)


※ 브랜드스토어를 대상으로 1차 오픈하며, 이후 광고주 범위를 순차적으로 확대할 예정입니다.


 


[대상 광고주]


네이버쇼핑 브랜드패키지에 가입된 브랜드사


쇼핑검색광고 브랜드형 광고 진행은 브랜드패키지에 

가입 완료된 브랜드사에 한해 가능하니, 광고 집행 전 꼭 확인해주세요!!!


https://center.shopping.naver.com/brand-info


 


 


상품소개


쇼핑검색광고 – 브랜드형은 네이버 쇼핑 검색 결과에 노출되는 (네이버쇼핑 브랜드패키지에 가입된)브랜드사 전용 광고상품으로,


브랜드 공식몰을 통해 브랜드의 콘텐츠와 제품 라인업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노출 영역


모바일 쇼핑 검색 상단에 한개의 브랜드 광고, 검색 하단에 다수의 추천 브랜드 광고가 노출되고, 

PC 쇼핑 검색 우측 영역의 최상단과 최하단에 노출됩니다.


 






 




※ 지면 및 검색어에 따라 광고영역과 소재가 최적화되어 노출됩니다.


 


주요 특징


광고 키워드를 지정하실 수 있고, 사용자 검색어에 등록하신 상품이 매칭되어 브랜드에 특화된 다양한 콘텐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 키워드 등록


세 가지 유형의 키워드를 등록하여 노출하는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 내 브랜드 키워드 : 브랜드 소유권을 가진 브랜드사가 등록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명, 브랜드명 포함 키워드, 시리즈, 모델명 등을 포함합니다.


- 다른 브랜드 키워드 : 내 브랜드와 유사 카테고리 상품을 취급하는 브랜드 관련 키워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일반 키워드 : 브랜드 키워드가 아닌 그 외 키워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명, 상품명 등을 포함합니다.


・ 적합한 상품 매칭


공식몰에 등록된 상품 전체 혹은 일부를 광고대상 상품으로 지정할 수 있으며, 검색어에 적합한 상품이 매칭됩니다.


・ 다양한 콘텐츠 제공


브랜딩을 위한 다양한 유형의 브랜드 콘텐츠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