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쇼핑검색광고 PC 통합검색 노출 변경 안내
작성자 Aliva AD - Performance Marketing No.1
  • 작성일 2020-09-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 63
평점 0점


안녕하세요 알리바애드입니다!

2020년 10월 29일(목)부터 PC 통합검색

쇼핑컬렉션 UI 개편과 함께 쇼핑검색광고 노출이 변경된다고 합니다.


쇼핑검색광고를 이용하는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추후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쇼핑검색광고 PC 통합검색 노출 변경]


■ 변경 일정: 2020년 10월 29일(목)


■ 변경 내용

  · 상품 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쇼핑 일반상품과 공통으로 상품의 기본정보(판매자/제조사명, 가격 등)

    및 부가정보 (부가정보 확장소재 등)의 위치와 색상이 변경됩니다.

  · 모바일과 동일하게 PC에서도 가전뷰의 새로운 뷰타입 적용을 통해 더 많은 제품 정보를 통합검색에서 제공합니다.  


<가이드뷰>


<트렌드뷰>


<가전뷰>

  - 일부 디지털/가전 키워드 대상 가전뷰가 노출 적용되어, 제품의 상세속성 및 상세리뷰 정보가 추가로 노출될 수 있습니다. 



* 광고 노출 예시 이미지로, 상품정보 및 확장소재에 따라 다양하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

 - 광고 등록방법 및 노출순위 산정, 과금 방식 등 기존 쇼핑검색광고 운영과 동일합니다.

 - 뷰타입별 대상 키워드는 이용자의 반응에 따라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즐겨찾기
  • 나의쇼핑&정보
  • 나의관심상품
  • 나의장바구니
  • 나의주문내역
  •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다음 제품

    CLOSE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