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nmC8Teil0k9j00xG1ch5o_x_ybRbVe0x6bFTWZXmuCA 코로나 집콕족을 위한 체험형 마케팅 유형을 소개합니다. 마케팅 공지사항 - 알리바애드

마케팅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코로나 집콕족을 위한 체험형 마케팅 유형을 소개합니다.
작성자 알리바애드
  • 작성일 2020-03-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 110
평점 0점


코로나19공포 속에서도 마케팅은 계속된다!







코로나19로 집에서 나오지 않는 집콕족들로 인해

배달앱을 통한 주문, 비대면 쇼핑부터

각종 온라인 서비스 사용시간이 점차 증가하는데요.


몇 가지의 간단한 테스트로 자기 성향을 알아볼 수 있는

‘심리테스트’를 이용한 여러 마케팅으로

유효한 고객층을 끌어당기는 마케팅이 인기입니다^^



코로나19 공포 속, ‘집콕족’ 노린 체험 마케팅




집콕족의 증가에 따라 자연스레 온라인서비스 이용시간도

함께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간단한 테스트로

자기성향을 알아볼 수 있는 ‘심리테스트’가 인기입니다.


대중들에게 수동적으로 노출되는 영상콘텐츠로서의 광고가

아닌, 이용자가 직접 테스트를 체험하고, 개개인에 따라

각기 다른 결과를 받아볼 수 있는 체험 마케팅은

소비자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줍니다.


한편, 기업은 브랜드와 관련된 경험을 소비자에게

제공함으로써 자연스럽게 브랜드 홍보와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의 확진자가 빠른 속도로 증가하는 상황 속에서

집콕족들을 타겟으로 브랜드 정체성에 맞는

체험 마케팅을 내세운 기업들의 귀추가 주목됩니다.

(출처: http://www.iconsumer.or.kr/news/articleView.html?idxno=11290)



하지만 대기업도 아닌 일반회사에서 기획부터 실행까지

다하기란 어려운 부분이 있죠!

Aliva AD에서는

회사의 이미지와 서비스에 맞춰 유효고객층 확보를 위한

컨텐츠 기획 및 제작, 그리고 관리까지 도와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해 광고 트렌드도 변화하는데

그에 맞는 마케팅 전략에 맞춰 운영해야합니다!


거리에는 사람이 없지만 인터넷 속 고객은 무궁무진!

트렌드에 맞는 광고를 제안할 수 있는지

꼭 확인 할 필요가 있겠죠?!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즐겨찾기
  • 나의쇼핑&정보
  • 나의관심상품
  • 나의장바구니
  • 나의주문내역
  •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다음 제품

    CLOSE OPEN

  •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