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nmC8Teil0k9j00xG1ch5o_x_ybRbVe0x6bFTWZXmuCA 유튜브 광고 상품을 소개합니다! 마케팅 공지사항 - 알리바애드

마케팅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유튜브 광고 상품을 소개합니다!
작성자 알리바애드
  • 작성일 2020-03-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 59
평점 0점

유튜브 전문 광고 대행사

요새 많이 핫하죠...? 유튜브 광고.

YouTube 광고 종류를 다 합하면... 아마 한 10개 정도 될 것에요!

하지만 그 모든 광고는 전부 말만 어려울 뿐이지 근본적인 상품은 세 개로 추려지죠.


1. 마스트 헤드 (MastHead)

유튜브에서 제일 비싼 녀석입니다. PC와 모바일, 앱의 가장 최상단에 하루 종일 떠있습니다.

하루 단위(CPD)나 노출량 단위(CPM)로 판매합니다. CPM 상품은 CPD 상품이 팔리지 않을 경우에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일 고정 상품은 가격이 1억에 가깝죠... 그만큼 노출량도 어마무시하죠. 노출량 1억 이상이니까요...

만약 마스트헤드를 집행하신다면 금, 토, 일에 집행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2. 범퍼애드

범퍼애드는 간단합니다. 상품구성도 간단하고, 원리도 간단하죠. 범퍼애드는 6초간 스킵이 불가능합니다.

짧기 때문에 고객은 부담감을 크게 가지지 않을 수 있어서 브랜딩에 효과적입니다. PC, 모바일 둘 다 나옵니다.

실제로 뛰어난 범퍼애드 영상 소재는 6초 안에 모든 이야기를 다 할 수 있습니다.

3. 트루뷰 인스트림

TrueView 시리즈의 가장 대표적인 상품이라 할 수 있겠죠.

트루뷰 디스커버리를 제외한 TrueView 광고의 대부분은 TrueView Instream의 게재 형태를 띄고

나머지 자세한 설정과 타겟을 변형하여 출시됩니다. 트루뷰 포 리치, 트루뷰 포 액션 등이 그 예입니다.

그 외에 트루뷰 디스커버리는 유튜브 검색결과, 관련영상, 홈 피드영상, 마스트헤드 지면(!)에 노출됩니다.

그리고 이 외에도 쇼핑광고와 연동되는 트루뷰 포 쇼핑, 아웃스트림 광고, 동영상 오버레이(GDN) 등이 있지만

가장 많이 사용되고 기본적인 광고는 역시 인스트림 광고와 범퍼애드일 것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세 개의 유튜브 광고 상품을 살펴보았습니다.


나머지는 전부 위 상품의 파생이나 다름이 없죠!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즐겨찾기
  • 나의쇼핑&정보
  • 나의관심상품
  • 나의장바구니
  • 나의주문내역
  •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다음 제품

    CLOSE OPEN

  • 상단으로